오라컨트리클럽, 제주도민 특별 사은 이벤트 실시

제주--(뉴스와이어)--오라컨트리클럽이 9월 한가위 시즌을 맞이하여 제주도민 대상 특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0일부터 21일까지 주중에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도민들이 저렴한 요금으로 최상의 코스에서 라운딩할 수 있도록 8시 이전은 1팀(4인) 기준 그린피 24만원, 8시 이후부터는 그늘집 식사까지 포함하여 1팀(4인) 기준 그린피 31만원이 적용된다.

아울러 9월 중에 3회 이상 라운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하여 골프볼 등 골프용품과 아이언 세트 그립 교환권, 무료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과 더불어 10월 초 오라C.C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러시앤캐쉬 골프대회’ 갤러리 입장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도록 ‘오라C.C입장 상품권’과 제주그랜드호텔 베이커리에서 만든 고급 ‘수제 롤케익’, ‘제주 수산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여 판매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 오라컨트리클럽 운영팀 T.747-5100

오라관광 개요
오라관광주식회사는 제주 관광의 태동기였던 지난 1977년에 설립되어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국제 규모의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이다. 51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춘 제주그랜드호텔은 제주도에서 최고급, 최대의 객실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인 신제주 지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5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을 갖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제 수준의 특급 호텔이다. 오라컨트리클럽은 영주십경의 하나인 한라산 영구춘화 계곡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2,018,369㎡의 대자연 위에 국제수준의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oraresort.com

연락처

오라관광
홍보담당
현은지
064-710-83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