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모바일연구소, TD-LTE 테스팅 위해 에어로플렉스와 공동 연구 협약

- LTE-TD 등의 개발 및 측정기술을 위해 에어로플렉스의 LTE 측정 장비 총 동원

뉴스 제공
누비콤
2012-09-10 15:23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에어로플렉스사는 오늘 중국모바일연구소(CMRI)와 LTE와 LTE-A 기술개발을 위한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양해각서의 체결로 CMRI과 에어로플렉스는 LTE와 LTE-A 기술의 측정 및 테스트 분야에 서로 협력을 하게 된다.

이번 협정 체결로 LTE의 기능과 성능을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작업 뿐만 아니라 캐리어 집계, eICIC, UL-MIMO 등의 LTE-A에 핵심이 되는 전 기술 분야에 에어로플렉스의 측정 장비가 동원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LTE 및 LTE-A 터미널 에뮬레이션과 eNode-B 성능 테스트 등에 대한 CMRI의 요구에 부합함과 아울러 네트워크 망 안전에 대한 고객의 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수준의 제품 개발을 위하여 에어로플렉스의 기술이 총 동원된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에어로플렉스의 제품개발 책임자인 닉 카터(Nick Carter) 씨는 밝혔다.

중국의 선도적인 모바일 서비스 제공 업체인 중국모바일연구소(CMRI)는 자사의 네트워크 크기 및 모바일 가입자 모두의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자이다. CMRI는 현재 LTE의 시간 분할 듀플렉싱(TDD) 버전인 TD-LTE의 연구를 주도하고 있다.

에어로플렉스사에 관하여
에어로플렉스는 우주항공, 항공전자, 방위전자, 상업용 무선통신, 의료 및 기타 전자통신 분야 등에서 필요로 하고 있는 전자측정 및 시험기기와 마이크로일렉트로닉 부품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 에어로플렉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aeroflex.com 에서 얻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