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5만원 선물세트로 올킬”

뉴스 제공
우리소고기
2012-09-11 07:30
서울--(뉴스와이어)--계속되는 경기불황과 물가상승으로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추석 선물비용으로 ‘15만원 미만’을 생각하는 응답자(31.9%)가 가장 많았고,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31.2%)이 다음을 이었다. 가장 선호하는 추석 선물로는 한우, 과일, 굴비 등 농축수산물(34.7%)이 뽑혔다.

이처럼 적은 예산으로 추석 선물을 알아보는 소비자라면 농가 직거래 쇼핑몰을 이용해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하면 좋다.

국내산 육우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 우리소고기에서는 5만원이면 사골 선물세트를 마련할 수 있다. 국내산 소 사골 3kg에 국거리 사태를 1kg을 추가해 구성해도 5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또한 구이용 국내산 생등심 1kg와 소불고기 1kg을 구성해도 5만원대면 가능하다. 시중 대형마트에서 수입산 사골 세트가 4~5만원 대에 거래되는 것과 비교하면 수입산보다도 저렴한 것이다.

주부 임정화 씨(서울, 42세)는 “한우 선물세트는 아무래도 부담이 크고, 그렇다고 수입산을 선물하기는 껄끄러운데 이렇게 저렴하게 국내산을 준비할 수 있어서 좋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우리소고기 박종민 대표는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반값 할인을 시작했다. 곧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서둘러 저렴한 선물세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소고기는 육우 권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우리소고기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이가영 대리
070-7405-1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