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전 연령층 입맛 잡을 ‘오리엔탈 마리네이드 스테이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www.ivips.co.kr)는 불고기 소스에 마리네이드해 구워낸 <오리엔탈 마리네이드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평소 불고기를 좋아해 불고기 스테이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해온 빕스의 광고모델 김수현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점이 특징으로 빕스는 10대부터 60~70대까지 고객 층이 두터운만큼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고, 다양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오리엔탈 마리네이드 스테이크>는 엄선된 등심 부위를 골라 불고기 소스에 마리네이드 하여 구워낸 스테이크로 고기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을 더해주고 소화를 촉진시켜주는 환상적인 궁합의 파채와 당근, 무, 피클, 버섯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격은 38,800원으로 샐러드바 1인 가격이 포함되어 있으며(VAT 별도) 신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김수현의 매력이 담긴 ‘김수현 엽서집’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신메뉴는 업계 최초 ‘신메뉴 런칭쇼’를 통해 메뉴에 담긴 이야기를 고객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11일 여의도CGV에서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된 신메뉴 런칭쇼 ‘빕스 스테이크&토크쇼’에서는 김수현이 직접 <오리엔탈 마리네이드 스테이크>를 소개하고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우승자 김승민이 스테이크 시연쇼를 펼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신메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빕스 관계자는 “올해 15주년을 맞은 빕스는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고객 요구를 발 빠르게 반영해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신메뉴도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출시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예민하게 반응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