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marine의 다기능 해양 디스플레이, 유블럭스 GPS 기술 접목

- 슬림한 디스플레이에 내비게이션, 레이더, 음파탐지, 열화상 기능 등 다양한 멀티 기능을 포함

뉴스 제공
유블럭스 스위스증권거래소 UBXN
2012-09-11 09:38
서울--(뉴스와이어)--해양 전자제품 업계의 선두주자인 Raymarine는 최근 지능형 해양 다기능 디스플레이(MFDs)의 최신 제품군을 출시했다. 새로운 e 시리즈와 C 시리즈는 네비게이션 및 지도제작 등을 위한 해양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정확한 포지셔닝을 위해 유블럭스의 컴팩트 AMY-6M GPS 위성 수신기 모듈을 사용하였다.

Raymarine의 생산 관리 부문 이사 Chris Jones는 “정확한 GPS 포지셔닝은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의 기초 토대이다. 몇 가지 제품들을 평가해 본 결과, 유블럭스’의 GPS 모듈이 민감도와 정확성에 대해 우수한 포지셔닝 기술을 가졌음을 확인하였다.. 특히, 우수한 성능을 지닌 AMY-6M이 당사의 새로운 다기능 해양 디스플레이 제품에 이상적이었다”라고 말했다.

유블럭스 코리아의 지현진 지사장은 “Raymarine의 최신 다기능 디스플레이는 컴팩트한 사이즈, 고민감도, 폭 넓은 작동 온도 범위, RF 노이즈에 대한 강한 기술 등이 매우 요구된다. 이는 당사의 첨단 GPS 모듈 기술의 중요 특징들이었고, Raymarine의 GNSS 공급업체로서 유블럭스가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Raymarine의 다기능 해양 디스플레이는 저전력, 확장된 네트워킹, 선박에 대한 무선 연결성을 구현하며 정보에 대한 접근과 선상 시스템의 제어를 위한 혁신적이고 직관적인 기술을 적용한다.

또한, 다기능 해양 디스플레이는 Raymarin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태블릿과 스마트폰 등 다른 기기와 네트워킹이 가능하며 항해차트, 열화상 비디오(thermal video), 레이더, 소나 정보에 대한 접근을 강화하고 휴대성을 강화했다.

e 시리즈와 C 시리즈 다기능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Raymarine의 홈페이지(www.raymarine.com)를 참조한다.

유블럭스의 포지셔닝 모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u-bl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블럭스 소개
유블럭스는 소비가전, 산업, 자동차 시장을 대상으로 임베디드 포지셔닝 및 무선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선도적인 팹리스 반도체 공급업체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장치, 차량 및 기계 등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하고, 음성, 텍스트 또는 동영상 등을 통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지원한다. 무선 모듈 및 솔루션부터 GPS 모듈, 카드, 칩,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특히, OEM 제조사들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유블럭스는 유럽, 아시아, 미주 지역에 걸쳐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는 기업으로 200명 이상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1997년 설립되었고 현재 스위스 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에 상장되어 있다.(www.u-blox.com)

Raymarine 관련 정보
해양 전자산업의 선두주자인 Raymarine은 레크리에이션 보트와 상업용 해양 시장을 위한 매우 종합적이고 다양한 전자 장비를 개발 및 제조한다. Raymarine의 제품군에는 레이더, 오토파일럿, GPS, 계기장비, 소나, 통신, 통합형 시스템을 포함한다. 영국 파렘에 본사가 있는 Raymarine은 열화상 이미징 분야의 세계적인 업체인 FLIR Systems 의 사업부이다. Raymarin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aymarine.com 를 참조하시오.

유블럭스 개요
유블럭스(SIX:UBXN)는 자동차, 산업 및 소비가전 시장을 위한 위치 추적과 무선 통신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유블럭스의 솔루션은 사람, 자동차 및 기계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셀룰러 및 근거리 무선 통신망에서 무선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광범위한 칩과 모듈 제품군, 그리고 데이터 서비스 지원을 위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제품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는 유블럭스는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개발하고자 하는 고객사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블럭스는 스위스 탈빌(Thalwil)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유럽, 아시아, 미국 지사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u-blox.com

연락처

02-2057-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