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추석 맞이 파인드라이브 무료 업데이트 실시

- 민족 대명절 한가위 맞아 고객들 위한 무료 지도 업데이트 서비스 제공

- 세종특별자치시 주소 체계 및 보완 등 최신 정보 반영해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12-09-11 09:52
성남--(뉴스와이어)--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빠르고 안전한귀성길을 위해 파인드라이브 전자지도 소프트웨어인 ‘아틀란’의 무료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전자지도는 ▲아틀란 3D ▲아틀란 Wiz ▲아틀란으로 11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파인디지털이 최근 출시한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200’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리얼타임 3D가 탑재된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은 별도의 업데이트없이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최신 지도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 업데이트는 국도 및 지방도로 경로 데이터와 주요 도로 배경 데이터의 최신 정보를 포함하여 귀성길 운전자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출범한 세종특별자치시의 기존 주소 체계를 보완하고, 세종정부청사 주변 도로의 배경 정보를 대폭 강화하여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3D 전자지도인 아틀란 3D의 경우 주요 갈림길에서의 스마트 뷰와 3D 랜드마크를 확장 적용해, 보다 생생하고 입체적인 지도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감시카메라 및 안전운행 지역 정보를 업그레이드하여 최신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인디지털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라며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로 안전한 귀성길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파인디지털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