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디지탈, 키즈 태블릿 ‘아이노리’ 출시…‘뽀로로’ 등 무료 제공
- 50만 원 상당 유료 동영상 196편 기본 탑재
- 재미·학습효과 제공…집중력·상상력에 도움
‘아이노리’는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 재미와 학습효과 모두를 제공하는 태블릿이다. ‘아이노리’의 가장 큰 특징은 50만 원 상당의 유료 애니메이션 196편이 무료로 기본 탑재돼 있다는 것.
▲우는 아이가 울음을 그치고, 자는 아이도 벌떡 일어난다는 치명적인 매력의 <뽀롱뽀롱 뽀로로> 52편 ▲개성 만점의 다양한 교통수단들이 맡은 일을 착실히 수행하며 매일 조금씩 성장해 가는 <꼬마 버스 타요> 26편 ▲귀여운 병아리와 동물 친구들을 통해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올바른 사회적 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는 <치로와 친구들> 52편 등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달팽이가 기어가는 모습, 햄스터가 챗바퀴를 돌리는 모습 등 자연과 영어를 함께 배울 수 있는 <다큐동화 달팽이> 26편 ▲아기돼지 삼형제, 흥부와 놀부 등 훈훈한 교훈이 가득한 <대교 이야기 주머니 명작동화> 14편 ▲팡팡 튀는 창의력으로 만들어진 <대교 동화마스터 창작동화 10편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까지 웃고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동영상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단순히 영상을 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퀴즈를 풀어 아바타를 꾸미는 세세한 재미도 제공,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과 상상력 개발에 무한한 도움을 준다.
‘아이노리’의 콘텐츠를 TV로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
별도의 설정 없이 HDMI 포트로 TV와 ‘아이노리’를 연결해 풀HD급 초고화질 동영상과 3D 게임을 대형 TV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노리’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태블릿의 기본 기능도 충실하게 수행, 아이들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유익한 아이템이다.
인터넷 서핑은 기본,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고음질의 음악도 재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인터넷 및 다양한 멀티태스킹이 무료로 지원돼 어디서나 ‘아이노리’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한다.
‘아이노리’는 안드로이드 4.0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7인치 정전식 5포인트 멀티터치 스크린 방식의 휴대성이 뛰어난 태블릿이다. 9.6mm의 두께와 360g의 무게로 얇고 가벼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부담 없고, HD 고해상도(1,024X600) 디스플레이, 4,200mAh의 대용량 배터리, 16GB의 넉넉한 내장 메모리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노리는 마이크, TF 카드, HOST, HDMI, OTG, 헤드셋 단자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가온디지탈 차정민 대표는 “아이노리는 ‘내 아이는 뭔가 특별했으면 좋겠다’는 엄마들의 고민과 ‘<뽀로로>와 <치로> 등의 동영상을 마음껏 보고 싶다’는 아이들의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재미와 교육효과를 모두 제공하는 키즈 태블릿”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노리’ 출시에 맞춰 오픈마켓 옥션( www.auction.co.kr )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아이노리’를 1,000대 한정으로 2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가온디지탈 개요
가온디지탈은 IT 전문 기업으로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태블릿 아이노리를 출시했습니다.
연락처
가온디지탈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승우 팀장
010-4024-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