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컴, 2013년도 LED 지도에 수록될 무료 리스팅 회사 접수

- 접수 마감일은 9월 21일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LED 전문 해외 홍보대행사 세미컴(www.semicomm.co.kr, 대표 김홍덕)이 2013년도 LED 지도(한국 및 글로벌 버전)에 수록될 국내 관련 업체들의 무료 리스팅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에 발행되는 지도는 2011, 2012년에 발간된 포스터 형 지도인 LED Map Korea와 LED World Map보다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게 제작된 것으로 전 세계 LED 및 조명 관련 업체들을 국가별/분야별로 표기해 판매, 배포된다.

국내,외 LED 및 조명 전시회와 세미나에서 배포되는 LED World Map과 LED Map Korea는 그 동안 매 년 20여 곳의 각종 관련 행사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이미 전량 소진돼 올 하반기의 행사 배포를 위해 재인쇄에 들어간 상태이다.

90 x 60cm의 포스터 형식으로 제작된 ‘LED World Map 2013’은 국내,외 LED 업체를 소재, 장비, 칩, 모듈, 조명, 엔진 등으로 분야를 나누어 세계 지도와 국내 지도에 각각 표시하게 된다. 분야별로 색깔을 달리하여 한 눈에 구분이 쉽도록 디자인 된 이 지도에는 2013년도에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주요 LED 및 조명 관련 세미나, 전시회 정보와 2013년도 달력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이 지도를 발행한 세미컴의 김홍덕 대표는 “방열 및 드라이버 칩 솔루션 업체들이 스폰서 광고주로 참여했던 기존의 지도에 대해 업계의 반응이 좋았다”며 특히 국내 업계의 정보를 담은 이 지도가 외국 바이어와 수입상, 개발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 2013년에는 배포 부수를 5,000부로 늘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LED 지도에 무료로 자사의 이름을 등록하기 원하는 업체들은 9월 21일까지 contact@seicomm.co.kr(김정희 실장)로 회사명과 업종 등 정보를 보내오면 된다.

한편 자사의 로고와 제품, 연락처를 구체적으로 알리기 원하는 업체들은 지도 하단에 금박으로 각종 정보를 인쇄할 수 있다.

이 광고 접수에 대해서는 9월 21일까지의 신청 및 입금 완료분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광고가 게재된 지도는 2013년도의 판촉, 선물용으로 인기리에 활용된다.

본 지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dnewskorea.com 을 참조하면 된다. 기타 전화 문의는 02-3473-6368.

하이터치 세미컴 개요
워크앤런은 국내외 힐링 걷기 및 문화 기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외신 기자 및 해외 거주 경험을 가진 스텝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탈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맞춤식 행사로 알차고 만족도 높게 짜여진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화 및 트레킹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외 동포 및 자녀들의 한국 알기 프로젝트와 내국인 청소년들의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도 기획·주최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세미컴 홍보대행사
김하영 대리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