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 스피치명인, 광주대에서 스피치 최고위과정 20일 개강

- 핵심 노하우 전수·전인교육 스피치 브랜드화 특징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2-09-11 13:13
광주--(뉴스와이어)--‘스피치지도사’ 창안자인 이창호 대한명인이 스피치 광주대에서 열어 고품격 스피치 최고위 양성을 광주·전남에서 명품리더를 위한 ‘제4기 광주대 스피치 리더십 최고위과정’이 오는 20일(목)부터 수업을 진행한다.

광주대 측은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염두에 두어야할 것은 무한의 에너지가 바로 파워스피치라는 점을 강조하고 평생교육을 통해 진정한 이창호스피치 모델의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것이 이번 강의의 핵심 포인트”라고 말했다.

올바른 CEO 화법에 관한 스피커(speaker)의 중요성에 대해 수준 높은 강의가 진행된다. 또 전문지식의 습득을 바탕으로 한 명품 인간관계 형성법, 명강사 강의법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방식으로 신선하고 역동적인 스피치 최고위 교육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제3기 광주대 스피치 리더십 최고위과정’은 광주·전남에서 리더를 위한 ▲ 청중에 대한 위풍당당한 효과적인 의사전달 ▲ 설득력 있는 정보전달 스피치 ▲ 품위 있는 인맥구축 ▲ 효과적인 상호소개비법 ▲ 리더의 표정관리 ▲ 대인관계기술 ▲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 대중연설(선거)기법 ▲ 조직관리 노하우 ▲ CEO이미지관리 등 실제 리더가 필요한 핵심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 강사로는 스피치(연설)에 대한명인이신 이창호 박사가 직강을 하며,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하고 김혁종 총장(광주대학교), 김흥재교수(광주대학교 산업인력교육원장), 박승주 원장(광주발전연구원 원장. 전, 여성가족부 차관), 조은경 스피치 명강사 등 특강을 맡을 예정이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명품교육 및 일대일 코칭교육이 가능하도록 인원을 30명 내외로 한정한다. 수강신청 문의 : 광주대 산업인력교육원 062-670-2863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010-4439-00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