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위성 측정 서비스 센터 설립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5-07-13 16: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 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새로운 오실로스코프용 토탈 패키지 측정 서비스 실시와 함께 위성 측정 센터를 캘리포니아주 산타 클라라(Santa Clara)에 오픈 한다고 발표하였다.

새로 선보이는 토탈 패키지 측정 서비스인 “텍트로닉스 서비스 어드밴티지(Tektronix Service Advantage)”는 공인 업체의 측정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새 위성 센터는 고객의 서비스 시간 선택이 편리하며, 송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텍트로닉스는 수 개월 내에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곳곳에 위성 측정 센터를 추가 설립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쉽게 측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텍트로닉스의 고객 서비스 부문 부사장인 스티브 앨셔(Steve Aleshire)는 “텍트로닉스는 지방이나 원거리 지역 고객들에게도 글로벌 서비스 센터 본부에서 하는 동일한 전문기술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텍트로닉스는 이번에 산타 클라라에 새로 설립된 위성 센터와 함께,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 여러 지역에 추가로 센터 건립을 추진 하고 있으며, 이 센터들은 수 년 내에 완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토탈 패키지로 제공되는 새로운 측정 서비스는 다양한 옵션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1년, 3년, 5년 단위의 패키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다년간 많은 가치를 창출해 낼 것이다. 이 서비스는 측정 기기와 동시에 구입이 가능하며, 후 구입도 가능하다. 서비스 계약에는 인건비와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다. 품질 관리 보증과 ISO9000 인증으로 측정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기본 사양 보증, 기본 조건 정보 (예: 구체적인 측정 정보를 포함한 오차 허용도), 국가 도량형학 기구(National Metrology Institute)에서의 확인 가능, 공장 출시 사양으로의 성능 회복 조정력을 갖게 된다. 추가적인 측정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된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마케팅 담당 서지현 02-528-0750 /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손혜경 02-587-3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