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WCG 2012 한국 대표 선발전’ VOD 서비스 실시
- 15일 WCG 국가대표 선발 결승전 VOD제공
- T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이용 가능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경연대회인 ‘월드 사이버 게임즈’를 운영하는 WCG가 15일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하는 ‘WCG 2012’ 한국 대표 선발전은 정식정목인 ‘스타크래프트2’, '피파12‘를 비롯해 친선 종목인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등에서 한국 대표 게이머 29명을 선발한다.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IPTV인 B tv 모바일은 결승전이 끝난 후 24일부터 결승전을 VOD로 제공해 경기의 생동감을 되살려 볼 수 있게 했다. 본 결승전 VOD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IPTV에서는 유일하게 SK브로드밴드의 B tv 모바일에서만 제공 예정이다.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T스토어,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B tv 모바일을 검색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된다.
모바일 시청이 가능한 휴대폰은 SK텔레콤의 LTE 휴대폰 중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단말기로, 갤럭시S3 LTE, 갤럭시 노트, 베가LTE, 옵티머스 LTE 등이 해당된다.
한편 SK브로드밴드와 월드사이버게임즈는 12일 WCG 결승전 VOD 제공 및 업무교류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02-6266-4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