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ZOO COFFEE, 드라마 ‘차칸남자’ 제작지원 및 PPL협찬 나서

- ZOO COFFEE 브랜드 전국 확산 계기 마련

뉴스 제공
주커피
2012-09-12 10:07
서울--(뉴스와이어)--커피 프랜차이즈 ‘ZOO COFFEE’가 9월 12일 첫 방송되는 송중기, 문채원 주연의 KBS2 TV 새수목 드라마 ‘차칸남자’의 제작지원과 PPL(간접광고)협찬사로 나선다.

‘ZOO COFFEE’ 상표권 인수를 통해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에 진출한 태영F&B(대표이사 이대영)는 최근 2개월여의 기간 동안 기존점의 정비를 마무리 짓고, ‘차칸남자’의 PPL협찬을 통해 여타 커피전문점과는 확연히 다른 편안하고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인 ‘도심 속의 동물원’이란 ‘ZOO COFFEE’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태영F&B에서는 ‘ZOO COFFEE’ 매장에서 바리스타 역할로 출연하는 강마루(송중기 역)의 여동생인 ‘강초코(이유비)’가 ‘신사의 품격’ ‘임메아리’처럼 새로운 국민여동생으로 부상하길 내심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차칸남자’의 PPL협찬을 통해 ‘ZOO COFFEE’ 브랜드가 제고되면, 현재 강남중심의 서울, 수도권에 포진해 있는 ‘ZOO COFFEE’ 매장이 전국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마련되고, 기존 ‘ZOO COFFEE’ 지방 매장의 매출신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협력과 가맹점 경영주를 위한 서비스 강화를 특히 강조하는 태영F&B의 이대영 대표이사는 ‘차칸남자’를 통해 보여지는 ‘ZOO COFFEE’에서 시청자들은 친근한 동물과 자연에 가까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면서, ‘ZOO COFFEE’가 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착한 느낌의 이미지로 남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태영F&B(주) ZOO COFFEE
민경식 FC사업부장/이사
02-3472-8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