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제16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애니메이션 수상작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드래곤 길들이기>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이자 2012년 애니메이션의 패러다임을 바꿀 드림웍스 야심작 <가디언즈>가 제16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애니메이션 작품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디언즈>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 선정!
“다가올 세대에 고전으로 남을 명작” 작품성과 대중성 겸비한 기대작으로 시선 집중!

<가디언즈>는 세상을 점령하려는 악령 ‘피치’에 맞서 ‘가디언즈’라 불리는 각기 다른 힘과 능력을 지닌 5명 불멸의 히어로들이 처음으로 힘을 합쳐 전세계 아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상상력을 보호하기 위한 펼치는 모험을 그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가디언즈>가 10월 22일 개최하는 제16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는 영화적으로 뛰어난 성취를 보여준 작품을 헌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그 해 개봉되는 영화를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지난 9년 동안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에 선정된 작품은 총 32개의 오스카상을 수상하고, 85회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작년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에서 수상한 작품은 총 5개의 오스카상과 12개의 후보 지명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어워즈의 애니메이션 수상작으로는 <토이 스토리3>, <업>, <카>, <랭고>, <라따뚜이>, <월 E>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겸비한 작품이 선정된 바 있고, 그에 이어 <가디언즈>가 올해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작품에 대한 전세계적인 관심 또한 고조되고 있다.

할리우드 필름 어워즈의 창립자이자 총감독인 카를로스 데 아브루는 “<가디언즈>가 올해 애니메이션 수상작품으로 선정되어 기쁘다. 이 작품은 다가올 세대에게 고전으로 남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가디언즈>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수상 소식을 들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개발 담당 빌 다마쉬케는 “이번 수상은 피터 램지 감독의 헌신과 비전, 그리고 원작자 월리엄 조이스의 아름다운 동화책에서 마법의 세계를 발견한 프로듀서 크리스티나 스타인버그와 낸시 번스타인, 빼어난 시나리오를 최고의 영화로 만들어낸 전체 제작진들의 공로이다”라며 수상 소식에 기쁨을 표했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영화제 수상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드림웍스 야심작 <가디언즈>는 초능력을 지닌 ‘잭 프로스트’, 산타클로스 ‘놀스’, 부활절 토끼 ‘버니’, 이빨요정 ‘투스’, 꿈의 요정 ‘샌드맨’ 등 신선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를 선보일 작품으로 미국에서는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1st Look 퍼스트 룩
02-518-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