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지자체 컨택센터 협의체 ‘시티 클러스터’ 구성

- ktcs, 서울/대전/수원시청 등 9개 지자체 컨택센터간 업무협의체 구성

- 새로운 지자체 고객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 체계 마련

뉴스 제공
케이티씨에스(ktcs) 코스피 058850
2012-09-12 13:29
대전--(뉴스와이어)--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임덕래, www.ktcs.co.kr)는 1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지자체 컨택센터 업무협의체인 ‘시티 클러스터’ 발대식을 개최했다.

‘시티 클러스터’는 서울시청, 수원시청, 대전시청 등 ktcs가 운영하고 있는 9개의 지자체 고객센터간 업무협의체로서, 이를 통해 우수 상담사례와 고객서비스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위기 시 긴밀한 공조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ktcs는 ‘시티 클러스터’를 통한 고객가치 제고와 업무역량 향상 등의 시너지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일반기업, 공적 보험기관 및 공공기관 고객센터로 클러스터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ktcs 박찬호 부사장은 “시청 고객센터는 시민고객의 목소리가 집약되는 접점”이라며 “시티 클러스터를 통해 단순한 민원처리를 넘어 행정업무를 지원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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