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지자체 컨택센터 협의체 ‘시티 클러스터’ 구성
- ktcs, 서울/대전/수원시청 등 9개 지자체 컨택센터간 업무협의체 구성
- 새로운 지자체 고객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 체계 마련
‘시티 클러스터’는 서울시청, 수원시청, 대전시청 등 ktcs가 운영하고 있는 9개의 지자체 고객센터간 업무협의체로서, 이를 통해 우수 상담사례와 고객서비스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위기 시 긴밀한 공조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ktcs는 ‘시티 클러스터’를 통한 고객가치 제고와 업무역량 향상 등의 시너지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일반기업, 공적 보험기관 및 공공기관 고객센터로 클러스터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ktcs 박찬호 부사장은 “시청 고객센터는 시민고객의 목소리가 집약되는 접점”이라며 “시티 클러스터를 통해 단순한 민원처리를 넘어 행정업무를 지원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s.co.kr
연락처
ktcs
홍보협력부
042-604-5225
이 보도자료는 케이티씨에스(ktc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11월 22일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