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방전방지 장치가 내장된 2채널 HD블랙박스 ‘라이뷰 LB-200’ 공동구매 진행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2-09-12 15:12
대구--(뉴스와이어)--자동차 용품 전문업체 아이티온(www.livue.co.kr, 대표 이범준)에서 코아로직사의 최신 CPU와 앱티나社의 최고급 이미지센서를 내장한 2채널 HD블랙박스 ‘라이뷰 LB-200’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IT기기 정보사이트인 네비인사이드(http://www.navinside.com)에서 추석맞이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뷰 LB-200’는 코아로직社의 최신 CPU, LUCA 프로세서를 통해 HD영상을 제공하며, 듀얼램방식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더욱 높인 제품으로 기본적인 상시녹화 이외에도 전후방 모션감지에 의한 주차녹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대각 기준 145도의 화각을 통해 전방을 더욱 넓게 촬영할 수 있으며, 또렷한 시큐리티 LED가 내장되어 있어 각종 차량범죄 및 주차테러를 미리 예방할 수 있다.

배터리 방전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상시전원장치의 추가 구입에 따른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으며, 별도의 외장형 GPS를 장착할 경우 주행속도, 순간속도, 주행위치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추석맞이 공동구매 행사는 9월1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이 되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라이뷰 전용 퓨즈케이블을 증정한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gongu_m...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