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요코하마 콘서트 쌀화환 일본에 기부

서울--(뉴스와이어)--엠블랙이 일본 동경 콘서트에 이어 요코하마 콘서트에서도 쌀화환을 기부했다.

엠블랙 요코하마 콘서트 응원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 일본 동경지사(지사장 김승철)는 12일 엠블랙과 일본 팬들의 요청에 따라 쌀화환 100kg을 일본의 기아대책 자선단체인 세컨 하베스트(Second Harvest)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엠블랙이 기부한 쌀화환은 엠블랙의 일본 팬들이 지난 9월 8일과 9일 일본 요코하마 파시피코에서 열린 엠블랙 아시아투어 ‘THE BLAQ% TOUR’를 응원하기 위해 보내온 엠블랙 응원 드리미 쌀화환이다.

엠블랙은 지난 7월 30일 동경국제포럼홀A에서 열린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160kg을 지난 8월 1일 세컨 하비스트에 기부한바 있다. 엠블랙은 또 지난 7월 21일부터 2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엠블랙의 첫 아시아 투어 콘서트 ‘THE BLAQ% TOUR’에 엠블랙의 13개국 팬들이 보내온 9.1톤의 쌀화환도 조만간 국내에 기부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드리미(대표 노승구)는 일본 한류 팬들의 요청에 따라 지난 7월 13일 일본 동경에 드리미 동경지사(지사장 김승철)를 설립했다. 드리미 동경지사는 상표등록 등의 준비를 마치고 일본의 NGO와 MOU를 체결해 쌀 기부가 투명하고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드리미 쌀화환은 일본 쌀로 구입해 일본 현지에 기부된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