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 3년 연속 선정

뉴스 제공
SK하이닉스 코스피 000660
2012-09-13 14:09
이천--(뉴스와이어)--SK하이닉스(www.skhynix.com, 대표이사 권오철)는 13일(木),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이하 DJSI World)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을 발행하는 다우존스(Dow Jones)와 스위스 지속가능성 평가기관인 샘(SAM : Sustainable Assets Management)이 기업의 재무적 성과뿐만 아니라 환경 및 사회적 가치 등 12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DJSI World’는 전 세계 2500여 개 글로벌 기업(시가총액 기준)을 대상으로 상위 10%를 선발한다. 지난 2010년 DJSI World 및 Asia Pacific에 최초로 이름을 올린 SK하이닉스는 지난해부터 DJSI 전 부문(World·Asia Pacific·Korea)에 포함됐다.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글로벌 투자기관의 투자 판단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올해 SK그룹 편입 이후에도 DJSI World 3년 연속 선정된 것은 대내외적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SK 일원으로서 이해관계자들과 행복을 나누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하이닉스는 지난 2008년부터 한 해 동안의 지속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지속경영보고서’를 매해 발간해 오고 있으며, 친환경경영, 사회공헌활동, 동반성장, 윤리경영 등 사회적 책임을 갖고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hynix.com

연락처

SK하이닉스
홍보팀
이시현
02-3459-5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