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와이즈, ‘취업하고 싶은 강소 기업’ 선정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2-09-13 14:37
서울--(뉴스와이어)--환경전문 컨설팅기업인 에코와이즈가 중소기업청과 이노비즈협회가 주관하는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강소 기업’에 선정되었다.

취업하고 싶은 강소기업은 지난 5월부터 전 업종을 대상으로 매출액, 영업이익 등 정량적 기준 외에 대외 이미지, 근무 조건, 기업 전문역량, 성장잠재력, 직원 만족도 등 구직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항목을 심사하여 선정하였다.

에코와이즈 이승민 팀장은 “기업은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기 원하고 구직자는 취업하고 싶은 좋은 기업을 원하지만 서로 만나기가 쉽지 않다. 이번 취업하고 싶은 강소기업 선정은 우수 일자리 창출기업, 취업 매력도가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아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작년에도 서울시 일자리 창출기업으로 선정된 에코와이즈는 환경컨설턴트를 위한 세미나와 교육프로그램, 임직원 해외단체여행, 장기근속자 안식년휴가, 업무성과급 지급, 국제구호기구에 기부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실제로 이런 활동을 통해 20% 이상의 새로운 인력을 채용하고 있다.

에코와이즈 개요
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 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 변화, 국제제품 환경 규제, 제품 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환경부의 환경 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 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