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분석, 진정한 웹분석으로 진화하다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2-09-13 15:56
서울--(뉴스와이어)--웹로그분석 서비스 로거(http://www.logger.co.kr)의 변화에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웹로그 데이터 수집과 단순 리포팅하는 제품에 기반한 기존 시장 질서에서 벗어나, 분석 전문가에 의해 작성되는 웹분석 보고서를 제공하여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란,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쌓은 웹분석 전문 매니저들이 고객의 분석 데이터를 직접 검토하며, 시장상황, 마케팅 활동, 경쟁사 상황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의 결과를 보고서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전문매니저의 코멘트가 들어가는 웹분석 보고서는 해외에서도 일부 선두업체에서만 제공하던 서비스로 웹분석의 노하우가 쌓이지 않으면 제공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로거는 10월 10일까지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웹분석 보고서를 1회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로거 신규 가입시 한달 동안 로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로거 사용과 웹분석 보고서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타 웹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다 로거로 전환하는 경우, 기존 데이터의 활용을 위한 백업 데이터 보고서 작성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로거 서비스 제공업체 비즈스프링은 국내 유일 Yahoo Web Analyrics와 공식 컨설팅 파트너를 체결한 상태이며, Google Analytics Individual Qualification (구글 웹분석 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분석 매니저들이 다수 근무하고 있어 웹분석 전문 서비스 업체로써 인정받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홍보팀
정성덕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