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24배속 삼성ODD SH-224BB 출시

- 견고한 설계와 24X 고성능 모터의 결정체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2-09-14 08:22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기록속도의 한계를 넘어선 국내최대 24배속 업그레이드 모델 SH-224BB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되는 신모델 SH-224BB는 안정화된 24배속 기록품질을 위해 고가의 최신형 24배속 스핀들 모터와 스태핑 모터를 접목시킴으로써 안정성과 내구성을 모두 만족시켰으며, 디스크의 미세한 뒤틀림 상태에서도 끊김없는 기록/재생을 위한 TAC(틸트각도 개선)기술을 적용해 데이터를 읽어내는 픽업렌즈의 각도가 상/하 방향으로 읽어드려 불안정한 디스크사용에도 인식률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고배속 기록/재생 시 발생될 수 있는 기계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에어로 다이믹컬 프레임 설계(공기저항 상판구조, 트리플 통풍구)를 통한 형상 개선과 제품 외관조립 시 나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견고한 결착구조를 적용 시킴으로써 기존대비 10%이상의 소음을 감소시킨 제품이다.

TSST의 한 관계자는 “최상의 제품을 위한 다양한 속도개선의 노력이 헛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사용자가 바라는 보완점을 사전에 먼저 개선하고 실현 가능한 기술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계속적으로 출시하겠다”라고 높아진 소비자의 입맛에 대한 소신발언을 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삼성ODD: http://www.samsungodd.com/ko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손영진 팀장
010-3918-5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