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산업개발-코오롱건설 ‘위브 하늘채’, 일반분양555가구 실수요자 관심 증대

뉴스 제공
두산건설
2005-07-14 09:4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조합원 분양으로 마친 ‘위브하늘채’가 이번 14일 일반분양을 모집한다.

일반분양 평형은 24평369세대, 29평50세대, 32평 136세대로 총555세대이다.

얼마 전 부동산 정보업체 부동산114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얼마 전 아파트 단지 주변 녹지환경이 아파트 구입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변수로 작용한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위브하늘채’는 단지 주변에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고 있어 쾌적한 환경으로는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다.

잔디광장과 국내 최대 야외음악당을 갖춘 인계예술공원, 4만3천 여평의 효원공원 그리고 매탄공원, 올림픽공원 등

인근 공원시설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수원지역의최대규모의 대단지인 만큼 단지 내에도 중앙광장 및 다양한 테마공원 등 주민 휴식공간이 설계될 예정이다.

전체 대지면적의 30%이상이 조경면적으로 단지 곳곳마다 테마파크가 조성되어 쾌적한 주거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참나무 숲과 잔디밭으로 둘러 쌓인 연못에는 목재테크 휴게시설을 꾸며놓아 운치 있는 분위기를 조성케 하였으며, 넓고 푸른 잔디밭에는 단풍나무가 둘러 쌓여 그늘에 앉아 아이들과 함께 모든 가족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바닥분수는 단지 내 경관미를 더욱 높여줄 것이다.

각종 주민 공동시설인 다목적 잔디구장은 각종 행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어린이 놀이터, 지압산책로, 주민휴게소 등 이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풍부하게 마련된다.

탑상형과 판상형으로 적절히 조화된 스카이라인은 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주목받을 만하며 남향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성과 통풍성이 뛰어나도록 설계하였다.

주변의 편의시설 또한 수원의 중심지역인 만큼 편리한 생활이 충분히 보장된다.

갤러리아 백화점, 킴스클럽, 뉴코아, 삼성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밀집되어 있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아주대학병원 등 대학병원과 은행 등 각종 공공시설이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매탄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아파트 단지 내 효동초등학교와 고등학교가 건립될 예정이며, 입시 명문으로 손꼽히는 효원고등학교, 효원초등학교, 매원, 동수원 중학교, 매탄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여 교육 프리미엄 또한 높다.

교통편은 수원지역에서 최상급 주거지와 교통요지로 꼽히는 지역으로 동수원로와 동서로 등 대로가 접해있으며, 국철 수원역에서 버스15분대, 동수원IC, 신갈IC에서 챠랑 10분거리로 수원시 및 수도권 전체와 쉽게 연결된다.

그리고 삼성전자 수원공장, 삼성전기, 삼성SDI등 많은 업무시설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단지배후의 유동인구가 약4만 여명 정도로 예상되며, 최근 수원지역에 대규모단지 분양이 뜸했기 때문에 수원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번호는 031-213-0040

청약일자 : 7/19~7/21, 당첨자발표 : 7/22, 계약 : 7/27~7/29
평균분양가 : 780만원대부터~ 840만원대까지


웹사이트: http://www.doosancon.com

연락처

마케팅팀 박아름 510-34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