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뉴스 제공
디엔컴퍼니
2012-09-17 09:58
서울--(뉴스와이어)--피부, 성형 관련 제품 전문 유통 회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가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됐다.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우수한 일자리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매일경제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행사다.

디엔컴퍼니는 지난 5월부터 진행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하여 선정됐으며,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심사 기준은 매출액, 외부평가(인증·수상사례 등), 기업 비전, 성장잠재력, 전문성 등이다.

‘2012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되면 산업기능요원이 우선 배정되고 특성화고교생 등 취업희망자를 현장실습 후에 채용할 경우 중소기업청 지원을 받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디엔컴퍼니는 대웅제약의 관계사로서 2001년부터 미용 성형분야를 선도해왔으며 국내 최초로 보톡스와 필러를 도입해 쁘띠성형 시대를 열었다. 또한 치료를 위한 화장품인 이지듀(Easydew)와 에스테메드(Esthemed)를 출시해 코스메슈티컬 시장의 부흥을 이끌었다.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이 진출해 있는 미용 성형 시장에서 디엔컴퍼니는 그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프랑스 명품 HA 필러 퍼펙타(Perfectha derm)를 도입하고 성인을 위한 성장호르몬 케어트로핀(CareTropin)을 개발 하는 등 늘 새로운 제품을 개발·도입하고 전문화시켰다. 이를 통해 필러, 화장품, 의료기기로 세분화 되어있는 미용 성형시장에서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유일한 종합 에스테틱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으로 디엔컴퍼니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며 “2012년은 수출 원년의 해로서 동남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무역 수출 업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디엔컴퍼니 개요
디엔컴퍼니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대웅제약이 속한 (주)대웅의 계열사로 피부 및 성형외과 제품 유통 전문 회사다. 피부 의학적 치료 연구로부터 출발한 대웅의 화장품은 여타 제약회사 화장품과 차별화된 독보적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고효능을 발휘하는 고순도 성분을 사용한다. 또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채널에서 민감한 피부, 문제성 피부 고객들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를 토대로 에스테메드, 이지듀, 셀리시스, 닥터헬로키티 등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자극이 없는 치료 개념의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ncompa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주임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