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캐시비, 신용카드로 충전시 ‘수수료 무료서비스’ 실시

- 사용자 등록시 2천원 충전, 추천시 1천원 충전이벤트 동시진행

뉴스 제공
이비카드
2012-09-17 10:28
서울--(뉴스와이어)--캐시비카드 발행사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 김종효)는 ‘모바일캐시비’에서 ‘롯데카드’로 충전시 수수료를 내지 않는 ‘수수료 무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9월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SKT, KT 모바일캐시비 서비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고객 편의를 위해 신한카드 등 신용카드에서의 충전 무료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캐시비카드는 최근 출시되는 모든 NFC 스마트폰과 NFC 금융 USIM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모바일캐시비 사용자가 어플 설치 후 사용자로 등록을 하면, 2천원을 캐시비로 충전해 주며, 추천기능을 통해 친구나 지인에게 모바일캐시비를 추천 시 추천인에게 1천원을 제공하는 추천하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모바일캐시비 사용을 위해서는, SKT 이용자는 티스토어에서 “롯데 캐시비” 다운 후 OTA(무선후발급)기술을 통해 교통카드 사용자는 누구나 손쉽게 캐시비로 전환 발급이 가능하며, KT 이용자는 캐시비 교통 기능이 탑재된 USIM을 장착한 후 올레마켓에서 “롯데 캐시비” 다운 및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캐시비는 전국 대중교통은 물론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 및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2만 5천여 캐시비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ashbee.co.kr

연락처

이비카드
마케팅1팀
전민철 차장(책임)
02-2028-9032, 010-9506-84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