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서비스 온라인 설문조사 서비스 개선…해외설문도 가능
처음서비스(www.cheomservice.com)는 현재 국내 설문조사로 한정되어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해외에서도 문제없이 진행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힘써왔다. 그 결과, 해외의 여러 언어로 온라인 설문조사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다. 또한 제휴업체와 협력을 통하여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영국 외 여러 국가의 패널도 제공이 가능하다.
처음서비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서비스는 기존의 설문들과는 설문개발 방식이 다르며, 온라인 설문조사 서비스 프로세스 또한 간단하다.
처음서비스의 설문조사 서비스는 2006년부터 시작하여 왔으며, 현재까지 총 200~300개의 설문을 수주했다. 처음서비스의 강점은 모든 업무를 대행으로 맡겨 담당자의 업무를 줄여,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데 있다.
지난해 국내 설문조사 시장 규모는 4000억 원으로 추산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시장이 커지고 있다. 해외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하여 시장규모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처음서비스의 유현상 팀장은 “해외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해외의 설문 대행업체에 비해 금액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이를 바탕으로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기업신뢰 향상에 좋은 통계자료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처음소프트 개요
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처음소프트는 구축형 이메일 솔루션 공급과 멀티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버 인프라 구축부터 솔루션 공급, 유지관리, IP 평판 분석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전문가 팀이 이메일 시스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대량 메일 발송 안정성을 확보하고, 높은 도달률을 위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웹사이트: https://cheomservice.com
연락처
처음소프트
처음서비스팀
유현상 팀장
1566-9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