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산업의 꽃 ‘네일아트’…일본식 젤네일 전문샵 ‘시크릿 네일’ 인기
- 여성들이여, 진정한 美의 완성을 원한다면 당신의 ‘손톱부터 관리하라’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와, 아름다움을 동시에 채워 줄 네일아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열대야에 시달리던 여름이 지나가고는 있지만, 2000년 이후부터 여성들에게 네일아트는 여름만을 위한 계절 아이템이 아닌, 사계절 내내 함께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네일아트는 뷰티 산업의 꽃이라고 불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네일아트가 발전해 나가면서, 다양한 아트 기법이 선보여지면서 뷰티산업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 발 맞춰 젤네일 이라는 새로운 네일아트가 뜨고 있다.
젤네일은 일본에서 유행하는 네일로 아름을 알리기 시작된 기법이다. 젤네일은 국내에 들어오기 전, 일본에서 먼저 발전한 분야이다. 일본은 국내 시장과 달리 네일아트 아티스트들을 전문가로 양성하는 네일스쿨이 있을 정도로 네일아트 산업이 많이 발전한 나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일본에서 네일아트를 배우려고 하는 네일리스트 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젤네일의 기법은 기존의 아트기법 보다 더 정교하고 전문적이기 때문에, 일본의 네일스쿨의 자격을 수료한 네일리스트들이 국내에 많지는 않은 상황이다.
이렇게 네일아트 트렌드가 변화되어 가면서 최근 가로수길에 오픈한 일본식 젤네일 전문샵 ‘시크릿 네일’이 인기다. 일본 직수입 최고급 통젤과 다채로운 씰, 스톤, 글리터등, 다양한 아트재료들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크릿네일’의 전선영 원장은 일본 유명 네일아트 교육기관 Erico nail에서 전 과정을 수료하고, 일본 네일협회 인증 1급 네일자격증도 취득한 네일아트 전문가이다. 국내에서도 조앤박 뷰티아카데미 전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한국 미용 국가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 중의 전문가이다.
또한 시크릿네일은 일반 폴리쉬 젤네일에 비해 통젤 제품을 쓰기 때문에 아트젤이 3~4주 이상 지속되며, 중간에 한 번 정도만 보수해 주면 6주 이상도 유지가 가능하다. 비용에 비해 효과가 뛰어난 장점으로,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여성들에게 진정한 여성성과 동시에 美를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젤네일에 관심을 갖고 오늘 저녁 친구와 함께 시크릿네일에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
시크릿네일은 강남 본점에 이어 8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 지점을 오픈했다. 여기에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블로그(http://blog.naver.com/secretnails)도 운영 중이니 온라인 및 문의전화를 통해 나만의 네일아트 스타일에 대해서 상담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문의전화 시크릿네일 가로수길점 02-3443-1144 )
시크릿 네일 개요
시크릿 네일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젤네일 전문샵입니다.
http://blog.naver.com/secretnails
연락처
더 페이지 미디어
홍보팀
최영지 대리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