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네트워크영상감시 스토리지 관리 SW ‘펌웨어 3.6.0’ 무료 배포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9-18 08:44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의 전문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큐냅(QNAP)의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VioStor)의 관리 소프트웨어인 ‘펌웨어 V3.6.0’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어안렌즈 디워핑(Fisheye de-warping: 선명한 화면 제공과 영상 변환/줌) 기능을 수백 개의 IP 카메라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맥(Mac) OS를 지원하는 영상 감시 소프트웨어인 ‘큐냅 감시 클라이언트(QNAP Surveillance Client)’도 함께 제공된다.

큐냅의 바이오스토에 펌웨어 V3.6.0을 적용하면, 새로운 어안렌즈 디워핑 기능과 다중 영상 스트리밍 기술을 적용하여, 전세계 64개 네트워크 카메라 브랜드의 1,400여 IP 카메라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어안렌즈 디워핑 기능을 ACTi사의 Fisheye 카메라인 KCM-3911에 활용하면, 관리자가 모니터링하는 구역을 보다 선명한 화면으로 볼 수 있다. 또한 비보텍(Vivotek)의 Fisheye 카메라인 FE8171V를 사용하면 초청밀 광학줌 PTZ(Pan/Tilt/Zoom) 제어 기능을 웹과 일반 화면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맥 사용자 지원을 위해 제공되는 맥(Mac) 용 새로운 영상 감시 소프트웨어인 ‘큐냅 감시 클라이언트(QNAP Surveillance Client)’를 사용하면 쉽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 및 재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펌웨어 V3.6.0은 장시간 영상 녹화 시에도 안전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영상이 저장된 하드디스크의 상태를 확인하는 ‘자동 알람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활용해 시스템적인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을 때 팝업 안내 화면으로 운영 상황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어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데이터 손실을 막을 수 있다.

큐냅의 앤드류 유(Andrew Yu) 제품 총괄 책임자는 “큐냅은 다양한 운영체제(OS) 기반의 감시 카메라를 모두 통합해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 감시 기능을 제공하여, 높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말하고, “맥 용 새로운 영상 감시 소프트웨어인 ‘큐냅 감시 클라이언트’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기존 안드로이드(Android)기반 모바일/태블릿뿐만 아니라, iOS 기반 모바일 기기, HD 로컬 디스플레이에 의한 와이드 스크린 VGA 모니터, TV, 윈도우 기반 PC, 맥(Mac) 컴퓨터에서도 큐냅의 바이오스토(VioStor) 네트워크카메라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NVR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는 우수한 데이터 처리 성능과 여러 대의 서버에서 최대 128개의 채널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날짜, 시간, 기간, 특정 상황, IVA(Intelligent Video Analysis)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녹화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으며, 시스템 자체적으로 피사체를 감시하고 초점 보정이 가능함은 물론 사용자 식별이 가능한 디지털 워터마크를 통해 파일 관리 효율성과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관리자 화면에서 실시간 운영 상황 보고서를 문자 메시지 및 이메일로 제공할 수 있으며, 동적 E 맵 기능을 통해 각 IP 카메라의 위치와 감시 범위를 선명하게 표시할 수 있어, 경보가 울린 위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비상 상황에 대한 대응 시간을 대폭 줄여준다.

바이오스토 펌웨어 V3.6.0는 http://www.qnapsecurity.com/download.asp 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큐냅의 NVR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qnapsecurity.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