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주점 프랜차이즈 ‘아프로’ 창업열풍 기대

서울--(뉴스와이어)--어떤 프랜차이즈를 선택할까?

여러가지 평가 요소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요소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회사라고 요약된다. 회사의 규모나 재정능력도 무시할 수 없는 기준이긴 하나 자사의 브랜드력과 브랜드에 대한 전문성과 운영능력만을 기준으로 수익성 차원으로 PR하는 회사들과 계약을 하여 불공정한 피해사례가 이슈화 된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제는 소통과 변화에 대한 대응력이 빠를 수 있도록 구성된 프랜차이즈 본사가 좀 더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이미 많이 알려진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의 경우, 대부분 A급 상권에 들어가 있을뿐더러 가맹점 간의 심한 경쟁으로 인해 수익성 확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위와 같은 공동창업의 형태를 기반으로 한 인베스트-프랜차이즈샵은 트렌드에 맞추는것이 중요하다. 또한 가능성과 수익성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추진하는 프랜차이즈 본사 선정이 중요하다.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 올해와 내년을 기점으로 기존 창업시장에서 주점시장의 창업이 안정적일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주점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하이브리펍(브런치+라운지+바+펍)의 선두주자인 아프로(AFRO)는 세련되고 독특한 복고풍과 선호도가 높은 창업 1순위 펍(서양식 주점)의 접목을 통하여 하이브리드펍이란 강력한 주점 형태로 최초 런칭하여 창업틈새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이런 아프로(AFRO)는 과거 미디어 감성주점 원조인 블*케*을 최초 런칭하여 성공시킨 사례가 있으며,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한 운영 실력을 기반 삼아 안정적 창업을 선호하는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창업시스템을 본사 주관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아프로 본사의 공동창업시스템은 더 이상 복잡한 요소들 때문에 주춤했던 이해관계 문제를 브랜드 본사의 주도 하에 풀어 주고 계약서를 통해 분쟁의 요소를 없앴으며, 더 나아가서 추후 발생되는 권리 양도시 건물 보증금, 권리금 등의 처리 문제도 본사에서 명확하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창업자의 입장에서 우려되는 부분을 한 것이 주점 프랜차이즈 아프로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창업 프랜차이즈를 꿈꾸는 많은 가맹점주들의 발 빠른 움직임 속에서 아프로만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와 시스템 경영을 통해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변화가 일고있다.

아프로에프앤비 개요
아프로에프앤비는 20-30대의 브런치+라운지+음악+팝이 함께하는 프렌차이즈 창업컨설팅 감성주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fro.kr

연락처

02-3471-22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