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훈 대성그룹 회장, 세계에너지협의회 에너지 포럼에서 특별연설

서울--(뉴스와이어)--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은 18일 세계에너지협의회(WEC, World Energy Council)가 UAE 아부다비에서 ‘에너지 삼중고와 WEC의 전략적 인사이트’를 주제로 개최한 포럼에 참가해 특별연설을 했다.

김 회장은 강연에서 WEC와 UN 등 국제기구가 에너지 빈곤 등 전 세계 에너지 문제 해결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은 이날 연설에 앞서 로이터, 다우존스 뉴스와이어 등 해외 매체 현지특파원, 걸프뉴스 등 현지 매체들을 대상으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3 대구 세계에너지 총회의 준비상황을 알리고, 적극적인 참가를 당부했다.

김영훈 회장은 2006년부터 2011년까지 WEC 아시아 담당 부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2013 대구 세계에너지총회 조직위원회 수석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성그룹 개요
대성그룹은 2001년 2월 창업주인 김수근 명예회장의 작고 후 3개의 소그룹으로 분할되어 각각의 소그룹 별로 대표이사 회장이 경영을 총괄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3남인 김영훈 회장이 대성그룹을 경영하고 있다. 대성그룹의 계열사로는 지주회사인 대성홀딩스(주)를 주축으로 하여 대성에너지㈜, 경북도시가스㈜, 대성환경에너지㈜, 대성글로벌네트웍(주), 대성창업투자㈜, ㈜대성 등 26개.

웹사이트: http://www.daesung.com

연락처

대성그룹 홍보대행
인컴브로더
한덕선
02-2016-71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