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대세남 이희준·카리스마 김서형, 한독약품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 촬영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2-09-18 10:30
서울--(뉴스와이어)--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중소기업 회장 아들 천재용 역을 맡은 배우 이희준과 천재용의 첫째 누나로 막강 시월드의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김서형이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www.natureset.co.kr) 홍오메가3 CF에서 다시 만났다.

이희준은 광고에서 피로회복을 위해 홍삼을 먹는 ‘홍삼남’으로 특유의 유쾌함과 진지함을 모두 보여주며 대세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파트너 김서형은 혈행개선을 위해 오메가3를 먹는 ‘오메가3녀’로 등장한다. 이지적인 외모로 카리스마 넘치는 차도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탄력 있는 S라인을 뽐냈다.

‘홍삼남’ 이희준은 오메가3는 안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하고 ‘오메가3녀’ 김서형은 홍삼은 안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한다. 평소 건강관리를 게을리하지 않고 영양제까지 챙겨 먹는 도시 남녀의 공통된 궁금증, ‘하나만 먹어도 될까?’ 를 센스 있게 보여준다.

네이처셋 홍오메가3의 모델 이희준과 김서형은 도시 남녀의 일상을 그대로 그려 넣기 위해 압구정 카페거리, 도산공원, 한강둔치, 신사동 갤러리 등 여러 장소를 옮겨 다니며 다양한 장면을 촬영했다. 빡빡한 일정에도 두 모델 모두 넘치는 건강함과 발랄함으로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넝쿨당의 인기를 반영하듯 야외 촬영장에 많은 사람이 모여들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철없지만 귀엽고 순수한 훈남으로 사랑 받은 이희준은 아직은 인기가 실감 나지 않는 듯 사람들의 시선을 쑥스러워하며 몸에 붙는 짧은 트레이닝복이 민망해 숨어버리기도 해 큰 웃음을 주었다. 이번 TV CF는 19일부터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에 방송될 예정이다.

홍오메가3는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과 오메가3를 결합한 복합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과 혈행 개선 기능성이 있는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더불어 홍오메가3에 들어있는 홍삼성분인 진세노사이드(Rb1, Rg1)와 오메가3의 주성분인 EPA, DHA가 식약청 일일섭취량 기준을 충족하고 있어 두 가지 기능을 충분히 거둘 수 있다.

한독약품 CH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두 가지 성분이 하나로 합쳐진 홍오메가3의 장점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화면을 좌우로 나눠 광고를 촬영했다”며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라는 컨셉에 부합할 수 있도록 건강한 도시 남녀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희준, 김서형씨와 네이처셋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대세남 이희준은 넝쿨당 종영 후 드라마와 영화활동에 매진할 계획이고, 김서형은 MBC의 새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의 주연으로 확정되어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코믹 연기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한독약품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웍스
김효진 과장
02-518-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