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체육학과 30주년 기념행사 및 발전기금 전달식 개최
- 장학금 2000만원 모금
- 타임캡슐 저장과 기념탑 제막
이날 행사에서는 군산대 체육학과를 빛낸 자랑스러운 체육인상 수상도 있었다. 자랑스러운 체육인상에는 교육부분 장덕선(한국체대 교수), 체육선수부분 김민정(배드민턴 국가대표 2101년 런던올림픽 참가), 사회부분에 박용(은파그룹 대표) 동문이 수상 했다.
한상구 추진위원장은 “오늘 30주년 행사는 4년 전부터 동문들이 열정과 헌신으로 행사준비를 해 왔다”고 밝히고 그동안 행사준비를 위해 헌신해 준 많은 체육학과 동문에게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조창신 체육학과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3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주신 동문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오늘 행사가 군산대 체육학과 발전의 디딤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정룡 총장은 축사에서 “사람의 나이 삼십이면 이립(而立)이라 해서 모든 기초를 세우고 자립할 수 있는 나이라 했는데 우리 대학 체육학과도 이립이 되었으므로 장년이 된 것이다”며 체육학과가 군산체육은 물론 대한민국 체육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