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초대 이벤트 진행

- 10월 1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국제적 공연예술무대 펼쳐져

서울--(뉴스와이어)--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주)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에듀윌과 함께하는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 관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수준 높은 국제적 공연예술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9월 17일(월)부터 28일(금)까지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초대권은 1매 4인 이용 가능하다.

설문은 ‘추석 귀향길에 함께 가고 싶은 남녀 연예인’과 ‘추석연휴 주요 계획’, ‘한가위 보름달 보면서 빌고 싶은 소원’ 등 추석과 관련 질문들로 구성했다.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은 조남규·송정은 무용단과 FIDAF-KOREA Section이 공동주최하고, 에듀윌이 단독 협찬하는 세계 무용 축제이다. 평소 만나보기 어려웠던 터키, 러시아, 필리핀, 코스타리카 등 4개국의 외국무용단 외에 한국무용단으로는 조남규·송정은 무용단과 강윤선 청소년 무용단이 참가한다.

러시아 사카공화국 국립무용단은 사카공화국의 순박하고 이국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터키 민속예술단은 힘차고 화려한 집단율동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필리핀 국립무용단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의상, 춤으로 필리핀의 문화를 보여주고, 코스타리카 민속예술단은 코스타리카 민속예술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적인 소재를 현대적으로 승화해 세계무대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조남규·송정은 무용단과 신진 무용스타들이 다수 배출된 강윤선 청소년 무용단의 무대와 함께 세계 각국의 문화를 춤으로 느껴보는 기회를 가져볼 수 있을 것이다.

‘에듀윌과 함께하는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은 10월 1일(월)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리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