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페스티발’ 진행

-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만 해도 명품세제 아스토니쉬가 내품에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9-18 11:03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홈쇼핑 런칭 이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똑소리 나는 구매자들의 앵콜 요청에 매회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100년 전통의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www.sodastream.kr)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고객 감사 ‘소다스트림 페스티발’을 마련했다.

소다스트림은 가정에서 쉽게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탄산수 제조기로 전기를 쓰지 않는 데다 여러 번 다시 쓸 수 있는 전용 유리용기를 곁들인 친환경 제품이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시럽으로 음료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경제적인 제품이다.

소다스트림 탄산수 효능과 이용법은 알려진 것 보다 다양한데 탄산수에 레몬 한 조각을 넣은 레몬 탄산수는 피로 회복과 겨울철 감기예방에 좋으며 매실 원액을 넣은 매실 탄산수는 배탈이나 식중독 치료에 효과적이다. 각종 과일을 잘게 썰고 얼음, 레몬라임 소다시럽과 탄산수를 넣으면 아이들도 좋아하는 건강한 화채가 만들어진다.

와인이나 막걸리에 탄산수를 넣으면 생 막걸리 탄산수나 스파클링 와인 같이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잡곡밥을 할 때 물 대신 탄산수를 넣으면 굳이 불리지 않아도 방금한 윤기 흐르는 밥이 된다.

고기를 삶을 때도 탄산수를 넣으면 비린내 제거와 고기 육질이 연해지고 사골 국을 할 때 넣으면 물 대신 탄산수를 넣으면 국물이 아주 잘 우려난다.

특히 녹두전이나 튀김을 할 때 탄산수를 넣으면 쫄깃하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물김치나 동치미에 넣으면 제대로 톡 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세안을 할 때나 임산부의 입덧 감소 완화에도 효과가 크다.

실제로 구매자들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다스트림을 다양하게 사용하는데 이번 소다스트림 페스티발은 이런 사용법을 정식 수입사인 코리아테크 VIP 라운지 라베르샤의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에 올리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라베르샤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에 접속하여 서로 이웃맺기를 하고 자신의 블로그와 라베르샤 블로그에 이용법을 포스팅하면 된다.

참가만 해도 전원에게 아스토니쉬 찌든때 클리너(무료배송) 제공하며 1등(1명)에게는 소다스트림 크리스탈 1대, 2등(3명) 소다스트림 천연 시럽 5종세트, 3등(10명) 아스토니쉬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심사방법은 라베르샤 쿠킹클래스 쉐프(70%)와 네티즌의 덧글 및 조회수(30%)로 이루어지며 참여자 포스팅에 댓글을 단 20명에게도 추첨을 통하여 아스토니쉬 찌든때 클리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28일까지며 라베르샤 블로그에선 쿠킹클래스 후기 남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