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7년 연속 세계 1위 자리 지켜

- 글로벌 조사기관 SGI, 두배 가까운 격차로 7년째 1위 고수

- 북미, 유럽의 절대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뉴스 제공
머렐
2012-09-18 11:06
서울--(뉴스와이어)--(주)화승에서 전개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 (MERRELL)이 글로벌 시장에서 7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세계적 스포츠 상품마켓 조사기관인 SGI (Sporting Goods Intelligence)에 따르면 Outdoor Footwear 부분에서 지난해 머렐의 글로벌 판매 포인트는 2010년 대비 8천6백만 불이 상승한 6억8천6백만 불로 2위인 S 브랜드와의 격차를 3억불 가까이 벌려 놓았으며, 2005년을 시작으로 6년간 이어오던 1위의 자리를 7년간 유지하게 됐다.

이로써 명실상부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머렐은 해외에서의 절대적 인지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인에 최적화된 제품과 맞춤형 기술력을 선보이는 등 2007년부터 시작된 한국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머렐 사업부 김태원 상무는 “아웃도어 시장의 본고장인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의 높은 인기는 머렐이 가진 제품력이 얼마나 우수한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한국인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맞춤형 연구를 통해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력이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렐은 지난 6일 개최한 컨벤션에서 30억 이상의 역수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여성만을 위한 트래킹 슈즈 ‘AVIAN’과 한국적 디자인연구를 통해 완성된 고어텍스자켓 ‘쉐도우 마운틴(SHADOW MOUNTAIN)’을 선보여 시장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머렐 개요
머렐(MERRELL)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rell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
그램
이승욱 과장
02-516-5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