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량 생산되는 솔가 비타민, 추석선물 구매 서둘러야

- 불경기 감안 ‘59,000~69,000원’ 실속 기획세트 인기몰이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65주년을 맞는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 비타민’은 한결 같은 친환경 갈색유리병 사용과 최상의 품질 유지를 목표로 오늘날까지 한결같이 소량생산만을 고집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단골 VIP고객 판매가 높은 ‘솔가’의 경우 불경기에도 불구 꾸준히 찾는 고객이 늘어 추석을 앞두고 벌써부터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주요 제품중 ‘피로회복’ 제품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솔가 B콤플렉스’, 신제품으로 한정수량 공급된 ‘솔가 칼슘 600’ 등은 벌써부터 재고부족으로 단골고객 클레임이 예상되는 백화점 매장등에 남은 물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매년 소량생산 되는 프리미엄급 비타민을 한정 기획수량 만큼 판매했다면, 최근 경기상황을 감안 프리미엄 세트에서 실속세트 까지 가격대를 다양화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크게 넓힌 것이 불경기 판매량이 크게 늘어나는데 기여했다.

솔가 설립과 동시에 1947년 출시된 고효율 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세트’를 비롯 혈행 건강세트, 실버여성 건강세트, 프리미엄 수험생 건강세트, 피로회복 세트 등 필요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구입 할 수 있는 맞춤형 세트 상품을 크게 늘린 것이 2012년 추석선물 세트행사의 주요 특징이다.

특히, 솔가공식쇼핑몰(www.solgar.co.kr)과 종합몰, 백화점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츄어블 비타민C 세트, 뼈건강세트, 관절건강세트를 “59,000~69,00”원대로 기획판매 하여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의 칼슘&비타민D3로 구성된 “솔가 뼈건강세트”는 신상품에도 불구 판매가 크게 늘어 추석 선물 수요가 본격적으로 발생되는 9월 넷째주 전에 완판이 예상된다.

솔가는 롯데본점, 현대본점, 신세계 강남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20곳에 론칭되어 있으며, 신라인터넷 면세점에 이어 추석전 롯데 면세점에서도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코오롱 W스토어나 주요 약국 취급점도 늘려 구입처가 크게 확대되었다.

영국 최고급 백화점 해롯, 셀프리지 등에서 유일하게 판매되는 ‘솔가’ 제품의 경우 소량생산 되어 전세계적으로 프리미엄급 비타민의 대표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명절이나 기념일 등 고급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1947년 설립된 ‘솔가’는 최상의 품질과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high-end 브랜드로 전 제품이 오늘날 까지 소량으로 생산되어 전세계 48개국(2012년 기준)에서 판매 되고 있다.

솔가공식쇼핑몰: http://www.solgar.co.kr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김기천 팀장
02-581-0249(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