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2012년 서울 경기 간담회 개최

- 프랜차이즈 피자창업 브랜드 ‘뽕뜨락피자’, 9월 17일 가맹점과의 상생 한마당 개최

2012-09-20 05:00
서울--(뉴스와이어)--뽕잎도우로 잘 알려진 뽕뜨락피자에서 오랜 기획 끝에 궁중 닭강정이라는 신메뉴를 선보이며 2012년 하반기 가맹점 간담회를 ‘상생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9월 17일 본사 세미나실에서 실시하였다.

최근 지속적인 불경기의 여파로 외식시장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뽕뜨락피자’가 마련한 가맹점과의 상생 한마당은 더욱 눈에 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뽕뜨락피자’의 본사인 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의 기업 신념이라고 할 수 있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현하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 한마당은 서울시 강서구 국회대로에 위치해 있는 본사 세미나실 및 직영점에서 실시 했으며, 먼저 서울 및 수도권 가맹점을 중심으로 개최했다. 10월경에는 지방에 있는 가맹점들을 위한 일정도 준비하고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 한마당에서는 최근 출시한 궁중 닭강정의 조리 교육 및 시식 행사를 하고, 각 매장 점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보다 매출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반영할 방침이다. 궁중 닭갈비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부드러운 순살을 고소하고 바삭하게 튀겨 매콤달콤한 소스에 버무리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매출 부진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에 대해서는 본사의 전문인력을 투입해 영업 환경분석에서부터 문제점진단, 대안수립을 통한 마케팅 지원 등에 대해서 코징할 계획이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가맹점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가맹점주들과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으며, 여기에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SNS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9월 23일까지 ‘효도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 리치킨 바베큐피자, 골든 포테이토 휠레 피자, 골든궁중떡갈비 피자 등 ‘뽕뜨락피자’ 고객만족도 1위, 2위, 3위 피자를 먹고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영수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명품 홍삼세트, 글루코사민 세트, 산수유 세트, 뽕뜨락피자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뽕뜨락피자’ 홈페이지(www.bbongdderak.com) 및 전화(02-2653-200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