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텍트로닉스, 28.6 Gbp/s BERT스코프 출시

- 새로운 BERTScope 비트 에러율 테스터

- 오류 검출, 패턴 생성, 클럭 복구를 포함하여, 최고 28.6 Gb/s의 표준 적합성 테스트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최초의 테스트 장비 제조사로 자리 매김

뉴스 제공
누비콤
2012-09-19 14:01
서울--(뉴스와이어)--텍트로닉스의 공식대리점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은 오실로스코프의 선두 주자인 한국텍트로닉스(대표 김해랑)가 최근 늘어나는 100 G 테스트 요구에 대응하여 새로운 BERTScope 비트 에러율 테스터 시리즈를 발표했다.

텍트로닉스의 신제품 BSA286C BERTScope의 발표와 함께, 텍트로닉스는 오류 검출, 패턴 생성, 클럭 복구를 포함하여, 최고 28.6 Gb/s의 표준 적합성 테스트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최초의 테스트 장비 제조사가 되었다.

신제품 BERTScope는 업계 최고 수준인 300 pSec 미만의 고유 지터 노이즈 플로어로 계속 증가되는 텍트로닉스의 광학 통신 테스트 제품 군에 극히 정밀한 BER 테스트 및 근본 원인 PHY 계층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담당자는 “텍트로닉스의 신모델인 BSA286C는 100 G 테스트 조건을 만족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설계 실험실에 턴키 방식의 고속 통신 테스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라면서, “더구나 BSA286C는 심층적인 수준의 디버깅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설계자들이 특정 디바이스가 초기 테스트에 실패한 원인을 파악하도록 지원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라고 밝혔다.

디버깅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엔지니어들은 BSA286C를 사용하여 지터를 무작위 성분과 확정적 성분으로 정확하게 분해할 수 있는 추가 기능으로 발생 가능성이 낮은 이벤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신호에 대해 확실한 지터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크로스톡(crosstalk 누화) 및 지터와 관련된 신호 노이즈의 중대한 원인이 되었다.

텍트로닉스의 BERTScope와 고성능 오실로스코프에는 모두 BUJ(Bounded Uncorrelated Jitter)를 분리하여 크로스톡(crosstalk 누화)과 관련된 잠재적인 설계 문제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터 분해 모델이 적용되어 있다.

100 G 테스트의 경우, 28.6 Gb/s BER(비트 에러율) 스트레스 리시버 테스트가 표준 적합성 및 성능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조건으로 부각되었다. 이 데이터 전송률은 100 GBASE-LR 및 ER-4의 25.78125 Gb/s 데이터 전송률과 함께 필요한 마진 검증 및 FEC(순방향 오류 정정)에 적합한 여유를 제공한다.

BERTScope에서 제공하는 고속 패턴 생성과 오류 검출 기능의 조합을 활용하면 디버그 근본 원인 분석과 관련된 복잡한 측정 시나리오에서 빠르게 해답을 얻을 수 있다. 텍트로닉스는 모든 범위의 100 G 설계 과제에 대응하여 PHY TX, RX, 광학 변조에 대해 계측기 기능 및 측정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TX 아이 다이어그램 분석용 텍트로닉스 DSA8300 디지털 샘플링 오실로스코프에서 시작하여 복잡한 변조 테스트용 OM4000 가간섭 광파 신호 분석기와 함께 BSA286C BERTScope 가 추가됨에 따라 100 G 표준 검증 및 디버그에 필요한 포괄적인 PHY 테스트 셋트가 제공된다.

텍트로닉스 소개

엔지니어들은 지난 65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시켜 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m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