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제작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공

뉴스 제공
랭크업
2012-09-20 09:00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은 현재 자사 솔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설치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www.rankup.co.kr)은 잡코리아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부동산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부동산중개솔루션, 컨텐츠 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컨텐츠몰솔루션, UCC검색솔루션 등 자체 개발한 60여 가지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웹프로그램 지식이 전혀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각 업종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회사, 인테리어, 병원, 펜션, 음식점, 교회, 인터넷 대출, 국비지원학원, 정치인, 웨딩홀, 성형외과,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중고차상사, 인터넷 가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2012년 9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 구축 솔루션 분야 1위 업체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어 인터넷 창업을 모색하는 사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페이지: http://rankup.co.kr/event/201209.html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설동효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