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제4회 벤더 컨퍼런스 개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2-09-19 16:00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가 지난 15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2 오피스디포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하였다.

오피스디포의 가맹점과 벤더, 그리고 MD와 영업사원을 비롯한 본사 직원들이 참여하여 시장의 흐름 및 상품 특징과 판매 전략 등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이날 행사에는 약 400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상호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오피스디포 벤더 컨퍼런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대규모 벤더 참여 행사로서 3M, 유한킴벌리, 빅프로덕트 코리아, 모나미, LG전산, 듀오백 코리아 등 총 31개의 벤더사가 참여하여 부스를 통한 신상품 체험 및 판매 전략 발표를 진행하였다.

이번 벤더 컨퍼런스를 통해 필기구, 파일바인더, 사무용품, 사무기기, 전산용품, 식음료, 생활용품,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이들 벤더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영업사원 및 가맹점 대표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함으로써 파트너쉽을 강화하였다는 데 특히 행사의 의의가 있다.

오피스디포 관계자는 이번 벤더 컨퍼런스를 통해 얻은 신상품 정보 및 판매 전략 등을 영업에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로 삼을 것임을 밝혔으며, 행사 참여 벤더 역시 자사 제품의 주요 판매 창구로서의 오피스디포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매출 증대를 이루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주임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