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BCDC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2-09-20 08:52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자사에서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BCDC”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CDC” (http://bcdc.bccard.com)는 지난해 카드사 중 최초로 정식 오픈하여 BC카드에서 운영 중에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일 평균 1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BCDC”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종합비타민(2만원 상당. 배송비 무료)이 제공되며, 특정상품 구매시에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1인 2매)

“BCDC” 내에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으며, 해당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24일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들은 추석전까지 배송이 완료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진행한 리뉴얼에서는 구매금액의 1%를 회원들의 휴가비 지원 등으로 적립, 타사대비 월등히 많은 1만여개의 상품군, 오전 10시 주문건에 대해 당일 즉시 배송 등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노력한 점이 특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BCDC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큰 폭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포인트로 100%까지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일반 회원들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새로운 e-Commerce (전자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