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시원과 유리의 꽃집 정식 오픈 전, 축하 메시지 전달 이벤트 실시

- 마몽드 페이스북에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신의 이름과 함께 꽃 모양의 카드 생성

- 메시지 작성자 중 선착순 만명에게는 출시 전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체험킷 증정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09-20 09:14
서울--(뉴스와이어)--“마몽드의 모델 시원&유리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마몽드는 시원과 유리의 꽃집 정식 오픈을 앞두고 기대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사전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마몽드의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mamonde.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원과 유리에게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작성된 메시지는 작성자의 이름과 함께 꽃 모양의 카드로 피어나게 된다. 또한 메시지 작성자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꽃잎부터 줄기, 뿌리까지 꽃의 모든 부위를 자연 발효시켜 탄생한 꽃초를 담아 ‘꽃초 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10월 출시 예정인 마몽드의 신제품. 보들보들한 꽃잎 피부결을 선사할 제품으로 아직 출시 전이지만 두 모델의 개인 SNS를 통해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이미 화제가 된 제품이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5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인 시원과 유리의 꽃집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향후 이 곳에서 마몽드의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담은 이벤트로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행된 체험 쿠폰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에서 지정된 기간 내 꽃초세럼 3회 체험분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몽드 모델 시원과 유리의 꽃집 오픈 기념 축하 메시지 전달 이벤트>
- 이벤트 참여 기간: 9월 14일 - 9월 30일
- 참여 방법:
① 마몽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monde.kr)을 방문하여 꽃집 오픈 축하 이벤트 탭을 누른다.
② 시원&유리의 꽃집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신의 이름을 단 꽃 카드가 피어난다.
③ 메시지 작성자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신제품 꽃초세럼 3회 체험 샘플 교환 쿠폰이 문자로 발송된다
④ 문자로 발송된 샘플 쿠폰을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마트에서 교환한다. (교환기간: 9월 20일 - 9월 30일)
* 샘플은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조기소진 될 수 있음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