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니콘 e-LIFE 시리즈’ 신제품 런칭쇼 성황리에 종료

- ‘니콘 릴랙씨 네오 시리즈’, ‘니콘 Home & Office’, ‘니콘 솔테스 와이드’ 신제품 3종 발표

- 플래쉬 영상 및 퀴즈 등 안경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화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09-20 13:49
서울--(뉴스와이어)--니콘안경렌즈는 지난 19일 서울 양재동 소재 엘타워 그랜드 홀에서 ‘니콘 e-LIFE 시리즈’ 런칭쇼를 개최해 약 420여명의 안경업계 종사자들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런칭쇼는 서울을 비롯 지난 12일 부산에서 열린 런칭쇼 참가자 약 200여명을 포함해 총 620여명이 모인 대규모 행사로 ‘니콘 e-LIFE 시리즈’ 신제품 3종과 니콘의 우수한 광학기술, e-LIFE 시리즈 세일즈 마케팅법 등을 소개하며 안경업계 종사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런칭쇼 현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신제품 ‘니콘 e-LIFE 시리즈’는 눈의 만성피로를 감소시켜주는 ‘니콘 릴랙씨 네오 시리즈’, 회의나 프레젠테이션 등 평소 실내에서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을 위한 ‘니콘 Home & Office’, 노트북이나 데스크 업무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니콘 솔테스 와이드’ 총 3가지로 디지털 디바이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되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특히, 이 날 신제품 관련 니콘 안경렌즈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방한한 일본 니콘안경렌즈 R&D담당자 다케시 카와무라씨는 “최근 컴퓨터나 스마트 폰 등 IT기기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잦은 근거리 작업으로 인해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니콘의 뛰어난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신제품 ‘니콘 e-LIFE 시리즈’는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줄 뿐만 아니라 사물이 왜곡되어 뿌옇게 보이는 수차 현상을 최소화 시켜 보다 또렷하게 사물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런칭쇼 외에도 플래쉬 영상으로 제작한 ‘니콘안경렌즈를 찾아주세요’, 아이패드를 활용한 ‘이지라이프 장학퀴즈’ 등 재미와 신제품 ‘니콘 e-LIFE 시리즈’를 소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안경업계 종사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니콘 안경렌즈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에실로코리아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이사는 “니콘 e-LIFE 시리즈의 뛰어난 성능을 소개하고 안경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이번 신제품 런칭쇼를 준비했는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기쁘다”며 “신제품 니콘 e-LIFE 시리즈는 기능성 렌즈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데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AE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