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국내최초 갤럭시S3 전용 지문방지필름 ‘레볼루션HD필름 리얼4D’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2-09-20 14:01
서울--(뉴스와이어)--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은 ‘갤럭시S3’ 전용 레볼루션HD필름 리얼4D 액정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갤럭시S3 액정보호필름은 갤럭시S3의 곡면형태의 액정화면으로 인해 액정화면 전체가 아닌 일부분만을 보호하는데 그치거나, 우레탄 재질의 필름을 사용하여 필름 부착 시 부착용액을 뿌려 필름을 부착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프로텍트엠의 이번 신제품은 갤럭시S3의 액정의 형상과 동일한 곡면을 액정보호필름에도 적용함으로써 곡면이 있는 액정전면 전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레볼루션HD필름 리얼4D는 이전에 출시되었던 3D포밍필름들보다 한 단계 더 진화한 제품이 되었는데, 정밀하게 측정된 곡면부의 형상을 최대한 반영하여 부착이 쉽고 들뜨지 않는 제품을 만들어낸 것이다. 프로텍트엠의 필름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부착이 편리하고 화면전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액정보호필름이 되었다.

또 한 가지 프로텍트엠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것이 있는데, 세계 최초로 지문방지 필름을 포밍필름으로 제작한 것이다. 기존 포밍필름들이 투명필름으로만 제작된 반면 프로텍트엠의 레볼루션HD필름 4D 제품은 투명유광필름과 지문방지 필름을 동시에 출시해 기술적 우위를 보였다. 기존 필름들에서 출시되지 못했던 지문방지 포밍필름을 출시함으로써 완성도가 한층 높아졌다는 말이다.

이런 기술적인 노하우가 바탕이 된 자신감 넘치는 AS 정책 역시 프로텍트엠만의 장점이다. 프로텍트엠의 제품은 사용 중에 불편함이 생길때 언제든지 프로텍트엠 홈페이지(http://www.protectm.co.kr)에서 AS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어떤 이유라도 AS 가능하다는 프로텍트엠의 특화된 서비스는 제품에 대한 믿음을 보다 확고하게 해준다.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5, 아이패드미니,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의 보호필름 역시 리얼4D타입의 필름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다.

레볼루션HD필름 리얼4D 제품은 프로텍트엠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