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 명동점 오픈 예정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기업 꼬레뱅(대표 조동천)의 대표 브랜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가 오는 12월 서울 명동 나인트리 호텔 본관 3층에 매장을 오픈 예정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www.5wine.net)는 웰빙 컨셉에 맞춰 이탈리아 푸드의 특징인 담백함과 고소함을 간직한 요리로 웰빙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커피, 와인이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보나베띠 명동점(서울 중구 충무로2가 63-2)은 현재 공사중인 나인트리 호텔 본관 3층에 196a㎡(60평) 규모로 나인트리 호텔 조식을 전담할 예정으로 수준급 요리를 대중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전세계의 다양한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보나베띠는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m.5wine.net)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포 중이고, 유비쿼터스 소믈리에(와인 자동 인식 솔루션) 등을 활용함으로써 매장 운영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전문 시스템를 끈임없이 개발하고 적립하고 있다.

한편 꼬레뱅의 대표 브랜드인 보나베띠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40여개에 있고 최근 중국에도 진출 계획중에 있다.

꼬레뱅 보나베띠 개요
보나베띠는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웰빙 메뉴로 고급 레스토랑의 수준급 요리를 대중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400여 종류의 와인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지난 2005년 탄생한 이탈리안 푸드,&와인 레스토랑 보나베띠 비스트로(보나베띠는 불어로 ‘맛있게 드세요!’로 라는 의미)는 대중들이 원하는 웰빙컨셉에 맞춰 이탈리아 만의 특징인 담백함과 고소함을 간직한 요리로 웰빙피자, 파스타, 와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 보나베띠는 식사와 대화, 행사, 모임, 세미나 같은 각종 비즈니스 스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외식할 수 있는 레스토랑 장소로도 매우 훌륭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경북 안동과 을지로, 동여의도점의 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본사 직영 포스코점(포스코센타 사거리)과 삼성본관점, 탕정점이 있으며, 전국에 40여개의 매장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5wine.net

연락처

(주)꼬레뱅 보나베띠
권영동 부장
02-516-62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