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술력으로 독자 개발한 전자동 줄기세포 분리기 ‘휴리셀’ 업계 관심

뉴스 제공
CPI
2012-09-20 17:45
서울--(뉴스와이어)--줄기세포가 여러 의학분야에 활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줄기세포를 이용한 각종 질병 치료와 성형수술 시장이 매년 성장세다. 관련 제품도 덩달아 호황을 이루고 있는 상황에서 줄기세포를 전자동 시스템으로 분리할 수 있는 기기가 국내 독자기술로 개발, 출시되어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휴림바이오셀은 전자동 줄기세포 분리기 ‘휴리셀(HuriCell)’ 개발에 성공했다. 휴리셀은 지방세포와 줄기세포를 자동 정제 및 추출해 자가 지방이식 등의 각종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첨단 기계다.

지금껏 일반적인 줄기세포 회수 방법이 전문 인력을 통해 외부에서 줄기세포를 추출 및 처리했다면, 휴리셀은 내부의 전자동 밀폐 시스템 내에서 오염 및 감염의 걱정 없이 깨끗하게 정제, 추출된 줄기세포 외에 지방세포와 세척된 지방 조직까지 회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작업 가능한 지방 조직의 양이 최대 200cc까지여서 효율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지방조직 세척에서 세포 분리까지 75분만에 이뤄진다.

짧은 회수 시간과 전자동 시스템이란 이점 덕분에 현재 휴리셀에 대한 구매 문의는 성형외과 뿐만이 아니라, 피부과, 정형외과, 대형 종합병원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줄기세포(stem-cell)란?
여러 종류의 세포로 분화할 수 있는 분화능력을 가지면서 자기 스스로 자가 증식이 가능한 세포를 말한다.

연락처

휴림바이오셀 홍보대행
박현미 팀장
010-3296-23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