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1,010명에게 행운의 경품 쏘다
- 교촌치킨,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 퀴즈 풀고 최신 스마트폰 10대, 신제품 교환권 등 1,010개의 행운을 잡아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경제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한 해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신뢰도와 참여도, 인지도가 우수해 브랜드의 가치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교촌치킨은 2001년부터 시행되어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지난 10년간 한번도 대상의 자리를 다른 브랜드에 내어주지 않으며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10년간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880명에게 교촌치킨 신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이용해 교촌치킨의 10년 연속 수상 소식을 알리거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 업소 리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00명과 20명을 선정해 신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6월부터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였으며, 8월 9일 소비자평가단의 현장투표 및 이메일투표를 실시했다. 또한 8월 중순에는 온라인 소비자조사 및 소비자 1:1 조사 결과를 취합하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치킨: http://www.kyochon.com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031-371-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