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톡 쏘는 김치 맛 알리는 ‘LG 디오스 김치톡톡쇼’ 개최

- 21일 오전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톡 쏘는 김치 맛 알리는 ‘김치톡톡쇼’ 개최

- 명인이 담근 김치시식회, 톡 쏘는 표정 대결 등 다양한 구성으로 ‘톡 쏘는 김치 맛’ 실감나게 전달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2-09-21 13:31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는 2013년형 김치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전 서울 소공동 플라자호텔에서 개그맨 김준현과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네가지’ 멤버들이 함께 하는 ‘LG 디오스 김치톡톡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치 맛’에 화두를 던지며 톡 쏘는 시원한 맛을 내는 김치가 최고의 김치임을 알리는 ‘김치톡톡’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김준현은 강순의 김치명인과 함께 톡 쏘는 김치를 능숙하게 담그며 준비된 신랑감으로서의 자상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개그콘서트‘네가지’ 멤버들이 각각의 캐릭터에 맞춰 김치 에피소드를 말하는 ‘네가지’ 꽁트 공연도 진행되었다. '네가지’ 멤버들은 톡 쏘는 김치 맛을 표정으로 실감나게 표현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 초청된 고객들 대상으로 강순의 김치명인이 직접 담근 톡 쏘는 김치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와 ‘네가지’ 멤버들과의 포토타임이 마련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핵심인 ‘톡 쏘는 시원한 김치 맛’을 실감나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라며 “LG 디오스 김치냉장고가 구현하는 최고의 ‘김치 맛’을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김치냉장고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대행
오피큐알
김정숙 과장
02-6370-31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