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 쿨패드 2.0 퍼펙트 업그레이드 출시

- 스마트폰의 발열, 전자파, 세균을 한 번에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2-09-21 14:11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기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모로 신경 쓰이는 부분들이 있다. 전자기기이다 보니 발열과 전자파 등이 신경 쓰이고, 외부의 오염으로부터 장기간 방치되다 보니 세균도 걱정이다.

이런 걱정을 덜어줄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폰 보호쉴드/필름 전문업체인 프로텍트엠(PROTECTM, 대표 정영민)에서 레볼루션 쿨패드 2.0을 출시하였다.

기존 레볼루션 쿨패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볼루션 쿨패드 2.0은 쿨패드의 주요성분인 그라파이트의 함량을 40%가량 증가시켜 발열 및 전자파차단 항균효과를 기존에 비해 대폭 향상시켰다고 한다.

요즘 출시되는 옵티머스G나 갤럭시S3 등 최신형 스마트폰의 경우 화려한 스펙과 더불어 발열이나 전자파 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발열의 경우, 단순히 열이 많이 나서 손에 들고있는것도 유쾌하지 않은데 배터리 수명까지 단축된다니 더욱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레볼루션 쿨패드는 이런 스마트폰의 발열을 감소시켜 배터리 사용시간과 수명을 연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 이외에도 전자기기의 전자파를 차단하여 카드형 삽입형 케이스를 사용할 때 교통카드 인식율을 높여주며,우수한 항균력도 갖고 있다. 천연소재인 그래핀/그라파이트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레볼루션 쿨패드는 인체에 유해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소재라고 할 수 있다.

천연 그라파이트/그래핀을 이용한 레볼루션 쿨패드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뉴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내비게이션, PSP나 닌텐도 등과 같은 스마트기기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레볼루션 쿨패드는 각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과 프로텍트엠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프로텍트엠 개요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프로텍트엠: http://www.protectm.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010-9696-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