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수강생 위한 정책 변경·강의 업그레이드 실시

- ‘개별강의 2+1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09-21 17:38
부산--(뉴스와이어)--요즘 다양한 교육시도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배움의 기회를 찾아 자녀와 학부모, 성인들의 학습 열풍이 뜨겁다. 배워서 나 스스로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불어 경제적인 여유까지 갖추는데 도움이 되는 학습의 결과는 자격증 취득이라는 성과의 열매까지 맺어준다.

과거 자격증 취득을 하기 위해서는 학원이나 기관을 통하여 수업을 받은 뒤 정해진 자격검정 날짜에 응시하고 취득까지 이루어졌다. 시간과 효율성이 우선인 요즘은 복잡하지 않고 편리하게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게 되어 과거보다 온라인으로 취득하는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는 당연 높을 수밖에 없다.

최근 온라인 강의로 자리 잡아 다양한 교육과정의 수강생들과 인지도 및 공신력을 겸비한 벅스북 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에서는 수강생들을 위한 이벤트와 정책 변경, 강의를 업그레이드 하였다. 원격교육과정으로서 수강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시스템 환경을 통해 간단하고 효율적인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함이다. 기존 독서지도사 자격과정의 온라인 시험을 매월 실시로 운영 변경하였으며 과제 간소화를 통한 핵심 과제 첨삭지도에 중점을 두었다. 과정 진행에 있어 제출된 과제의 첨삭지도는 벅스북 평생교육원의 가장 큰 장점으로 온라인 강의에서도 오프라인 강의처럼 제출된 과제의 피드백이 가능하고 학습효과를 높여준다는 점에서 수강생들의 만족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2012년 상반기와 하반기에는 세 가지 자격과정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변화되고 향상된 강의 제공을 확신하고 개편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수강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이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벅스북 평생교육원의 전진이 기대된다.

아직 자격과정이 부담스럽다면 벅스북 평생교육원에서 9월 30일까지 개별강의 3개를 2개의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개별강의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음으로 개별강의 수강을 통한 자격과정 탐색의 찬스를 잡으면 좋다.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