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나로마트,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농협 하나로마트가 대한상공회의소와 포브스가 주최하는‘2012 사회 공헌대상 상생협력부문 대상’을 9월 25일(화) 11시 웨스틴조선호텔 에서 수상한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2012년도에 협동조합의 기본정신인 상호협력을 바탕 으로 어려운 농촌지역 소외 계층을 돕고 협력회사와의 상생협력 및 동반 성장을 위하여 지난 4월에 (사)소비자시민보임(회장 김재옥) 및 주요 협력회사 10개사(CJ제일제당, 동서식품, 대상, 동원에프앤비, 엘지생활 건강, 유한킴벌리, 롯데제과, 애경산업, 풀무원식품, 삼일)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한 점을 인정받았다.

사회공헌 활동은 협력회사, 농협 및 고객이 모두 참여하며, 협력회사는 하나로마트에서 해당상품 판매액의 일정액을 적립하고, 농협은 협력회사 적립액의 동일금액을 부담하며, 고객은 사회공헌 상품구매를 통해 사회 공헌에 참여하게 된다.

이렇게 조성된 사회공헌 기금은 금년말에 농촌지역 소외계층 지원 등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이강을 상무는 “금번 사회공헌 대상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 하며, 오직“정직”하나로 고객을 모시고, 상품·가격·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정직한 하나로마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농촌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고객·협력회사·농협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onghyup.com

연락처

농협
홍보실
이윤식 차장
02-2080-5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