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즐거운 가족 외식 위해 다양한 추석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CJ 외식 브랜드들이 추석연휴 기간중 가족애를 확인하는 등 즐거운 외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송편 디저트, 1인 무료 샐러드바, 해외 여행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 의 외식브랜드들이 추석 명절 준비로 고생한 엄마와 아내를 쉬게 하고, 온 가족이 다 같이 풍성한 외식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마련했다. CJ푸드빌의 모든 외식 브랜드는 설날 연휴 전 매장 정상 영업한다.

명절이 다가오면, 차례 비용, 음식 준비와 집안일, 그리고 고향까지 오고 가는 교통 체증 걱정까지 주부들의 스트레스는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러나, 요즈음에는 이런 명절 풍속도 점차 변화해 차례상도 간소화되고,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늘고 있는 추세다. CJ푸드빌은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의 화목한 외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vips.co.kr) 는 홈페이지에서 추석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샐러드 바 1인 추석쿠폰을 제공한다. 빕스 추석쿠폰은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사용 가능하고, 3~5인 방문 시 1매, 6인 방문 시 최대 2매까지 사용 할 수 있다. 단, 할인이나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또한, 이번 추석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광해’ 관람권을 100명에게 1인 2매씩 제공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명절에 고생한 엄마와 아내를 위한 중국 삼청산 여행권 등을 경품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www.bibigo.com)는 햇곡식을 넣어 정성스럽게 빚은 송편을 친지들과 함께 나누던 추석의 전통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에게 송편을 디저트로 제공한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국내 9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밖에도 CJ 외식브랜드들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푸드빌쿠폰> 앱에서도 추첨을 통해 3천원 권의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하는 ‘뚜레쥬르 추석선물세트 찾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CJ푸드빌의 외식 매장에서 정감 넘치는 가족식사를 하면서 로의 복을 기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신효정 대리
02-6740-4392
이메일 보내기